베스티니에게... 안녕하세요 다혜입니다. 우선 좋은 일이 아닌 소식으로 놀라게 해서 미안해요.. 저도 예상했던 시기에 알려진 게 아니라서 많이 당황하고 하루종일 정신이 없었네요. 미리 준비도 해놓고 많이 놀랄 팬분들에게 바로 제 얘기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한 것도 정말 미안합니다. 지금쯤 우리 베스티니들은 다들 자고 있겠죠? 새로운 내일을 꿈꾸면서요. 이제 저는 좀 다른 새로운 내일을 꿈꿔보려고 해요. 지금까지 제가 꿈꿔왔던 미래에는 항상 멤버들, 우리 팬들이 함께였는데.. 이제 그러지 못해 너무나 속상하고...마음이 아파요... 우리 팬들 기다리느라 많이 지쳐 있을텐데 제가 더 힘들게 만든 것 같아 죄책감이 드네요. 솔직히 나를 원망하진 않을까 걱정도 많이 했었어요. 혹시나 미워하진 않을지... 근데 다시 생각해보면 우리 팬들은 언제나 그랬었어요. 전 매번 오랜만에 팬분들 마주할 때마다 내가 어떤 말로 힘을 줄 수 있을까. 고민만 하다 아무말도 못하고서 돌아섰었거든요. 그렇게 되돌아가는 길에 건네주신 편지를 읽어보며 괜스레 울컥한 적이 많았어요. 편지 속엔 이미 저의 마음과 상황을 아는 것을 넘어서서 오히려 저를 더 위로하고 응원 해 주는 마음 따뜻한 글들이 가득 했거든요. 쓸데없는 걱정만 했던 저를 비웃는듯이. 지금도 그런 것 같아요. 오히려 응원해주시고 이해해주시는 팬분들을 보면서 전 참 복 받은 행복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어요.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같은 자리에서, 눈빛으로도 제 맘을 알아 채 주시는게 감사하고 또 신기하기까지 하네요. 이런게 정말 마음의 힘인 걸까요? 베스티로서 함께 했던 모든 것 앞으로 평생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며 더욱 열심히 할게요. 앞으로 저 다혜도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기다려주세요!#너무보고싶고#사랑해요

dahye0612さん(@dahye0612)が投稿した動画 -

ダへ のインスタグラム(dahye0612) - 9月6日 03時10分


베스티니에게...
안녕하세요 다혜입니다.
우선 좋은 일이 아닌 소식으로 놀라게 해서 미안해요..
저도 예상했던 시기에 알려진 게 아니라서
많이 당황하고 하루종일 정신이 없었네요.
미리 준비도 해놓고 많이 놀랄 팬분들에게 바로 제 얘기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한 것도 정말 미안합니다.

지금쯤 우리 베스티니들은 다들 자고 있겠죠?
새로운 내일을 꿈꾸면서요.
이제 저는 좀 다른 새로운 내일을 꿈꿔보려고 해요.
지금까지 제가 꿈꿔왔던 미래에는 항상 멤버들, 우리 팬들이 함께였는데..
이제 그러지 못해 너무나 속상하고...마음이 아파요...
우리 팬들 기다리느라 많이 지쳐 있을텐데
제가 더 힘들게 만든 것 같아 죄책감이 드네요.
솔직히 나를 원망하진 않을까 걱정도 많이 했었어요.
혹시나 미워하진 않을지... 근데 다시 생각해보면 우리 팬들은 언제나 그랬었어요.
전 매번 오랜만에 팬분들 마주할 때마다
내가 어떤 말로 힘을 줄 수 있을까. 고민만 하다
아무말도 못하고서 돌아섰었거든요.
그렇게 되돌아가는 길에 건네주신 편지를 읽어보며
괜스레 울컥한 적이 많았어요.
편지 속엔 이미 저의 마음과 상황을 아는 것을 넘어서서
오히려 저를 더 위로하고 응원 해 주는
마음 따뜻한 글들이 가득 했거든요.
쓸데없는 걱정만 했던 저를 비웃는듯이.

지금도 그런 것 같아요. 오히려 응원해주시고 이해해주시는 팬분들을 보면서 전 참 복 받은 행복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어요.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같은 자리에서, 눈빛으로도 제 맘을 알아 채 주시는게 감사하고 또 신기하기까지 하네요.
이런게 정말 마음의 힘인 걸까요?

베스티로서 함께 했던 모든 것 앞으로 평생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며 더욱 열심히 할게요.
앞으로 저 다혜도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기다려주세요!#너무보고싶고#사랑해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552

225

2017/9/6

へヨン のインスタグラム
へヨン さんがフォロー

ダへ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