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라엘을 지키시는 자는 졸지도 아니하고 주무시지도 아니하시리로다 시편 121:4 아이가 아프면 부모의 가슴은 타들어 갑니다. 부모는 아이 곁을 지키며 아이가 나을 수 있도록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아이가 어려움을 당할 때면 부모는 아이 이상으로 힘들어 합니다. 아이의 어려움을 곧 자신의 어려움으로 인식하고 최선을 다해 돕습니다. 부모는 아이의 일거수일투족을 주목하고 또 주목합니다. 아이를 자신 이상으로 아끼고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아버지되신 하나님은 때로는 아버지의 자상함으로 때로는 어머니의 포근함으로 자녀를 품어 주십니다. 이 사랑은 완전하여 한치의 어긋남이 없습니다. 당신의 아픔과 어려움을 하나님께 고하십시요. 그리고 그 무거운 짐을 아버지 앞에 내려놓으십시요. 그리고 당신은 한번도 혼자였던적이 없었음을 기억해 내십시요. 하나님은 늘 당신의 곁에서 함께하셨고 당신의 아픔을 함께하셨으며 당신을 어려움 가운데서 지키셨습니다. 당신은 절대 혼자가 아닙니다. 그러니 외로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함께 입니다. 그러니 당당하십시요. 모든 아픔과 어려움 가운데에서 하나님께서 당신을 지키시고 건지실 것입니다.

jinusean3000さん(@jinusean3000)が投稿した動画 -

ジヌシ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jinusean3000) - 11月12日 17時43分


?
이스라엘을 지키시는 자는 졸지도 아니하고 주무시지도 아니하시리로다
시편 121:4
아이가 아프면 부모의 가슴은 타들어 갑니다.
부모는 아이 곁을 지키며 아이가 나을 수 있도록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아이가 어려움을 당할 때면 부모는 아이 이상으로 힘들어 합니다.
아이의 어려움을 곧 자신의 어려움으로 인식하고 최선을 다해 돕습니다.
부모는 아이의 일거수일투족을 주목하고 또 주목합니다.
아이를 자신 이상으로 아끼고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아버지되신 하나님은 때로는 아버지의 자상함으로 때로는 어머니의 포근함으로 자녀를 품어 주십니다.
이 사랑은 완전하여 한치의 어긋남이 없습니다.
당신의 아픔과 어려움을 하나님께 고하십시요. 그리고 그 무거운 짐을 아버지 앞에 내려놓으십시요.
그리고 당신은 한번도 혼자였던적이 없었음을 기억해 내십시요.
하나님은 늘 당신의 곁에서 함께하셨고 당신의 아픔을 함께하셨으며 당신을 어려움 가운데서 지키셨습니다.
당신은 절대 혼자가 아닙니다. 그러니 외로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함께 입니다. 그러니 당당하십시요.
모든 아픔과 어려움 가운데에서 하나님께서 당신을 지키시고 건지실 것입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4,173

148

2018/11/12

のインスタグラム
さんがフォロー

ジヌシ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