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018년 시즌이 끝났네요 버티기 힘들정도로 길고 힘들었던 시간이 이렇게 끝이나서 시원섭섭한 기분이예요 힘든시간 참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걱정해주시면서 해주셨던 말 들이 참 많이 위로가 되고 힘이 됐던 일년이였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플레이 보며 제 표정과 행동때문에 많이 힘들었을텐데 변함없이 웃어줬던 팬분들 너무 고마워요 비가 올때도 추울때도 더울때도 저와 함께 해주고 그렇게 제가 외롭지않게 견딜수 있게 도와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 안좋은 성적에도 변함없이 따듯한 격려와 힘이 되주신 제 스폰서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내년에는 좋은 일로 많이 웃을수 있도록 더 노력할게요! ついに2018ねん シーズンがおわりました。 がまんできないくらい ながくて、つらかったじかんが おわって スッキリだけど さびしいです。 たくさんの ひとが ほんしんで しんぱいしてくれて はなしてくれた ことばたちが とても なぐさめになったし ちからになった いちねんでした。 ほんとう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そして、ファンのみなさま。 わたしのプレーをみて わたしの ひょうじょうと こうどうのせいで たくさん つらかったはずなのに、かわらず えがおでいてくれて ほんとう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あめのひも さむいときも あついときも わたしと いっしょにいてくれて、わたしがさびしくないように たすけてくれて ほんとうに かんしゃしています。 そして スポンサーのみなさま。 いいせいせきを だせなかったのに、かわらず あたたかいことばと サポート ほんとうにかんしゃしています。 かならず おんがえしができるように がんばります。 メディア・カメラマンのみなさま すてきな きじ、しゃしんを ほんとうに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としも いちねんかん おつかれさまでした らいねんはたくさん わらえるようにがんばります♥

bomee.leeさん(@bomee.lee)が投稿した動画 -

イ・ボミのインスタグラム(bomee.lee) - 11月20日 17時02分


드디어 2018년 시즌이 끝났네요
버티기 힘들정도로 길고 힘들었던 시간이 이렇게 끝이나서 시원섭섭한 기분이예요

힘든시간 참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걱정해주시면서 해주셨던 말 들이 참 많이 위로가 되고 힘이 됐던 일년이였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플레이 보며 제 표정과 행동때문에 많이 힘들었을텐데 변함없이 웃어줬던 팬분들 너무 고마워요
비가 올때도 추울때도 더울때도 저와 함께 해주고
그렇게 제가 외롭지않게 견딜수 있게 도와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 안좋은 성적에도 변함없이 따듯한 격려와 힘이 되주신
제 스폰서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내년에는 좋은 일로 많이 웃을수 있도록 더 노력할게요!

ついに2018ねん シーズンがおわりました。
がまんできないくらい ながくて、つらかったじかんが おわって スッキリだけど さびしいです。

たくさんの ひとが ほんしんで しんぱいしてくれて はなしてくれた ことばたちが とても なぐさめになったし ちからになった いちねんでした。
ほんとう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そして、ファンのみなさま。
わたしのプレーをみて わたしの ひょうじょうと こうどうのせいで たくさん つらかったはずなのに、かわらず えがおでいてくれて ほんとう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あめのひも さむいときも あついときも わたしと いっしょにいてくれて、わたしがさびしくないように たすけてくれて ほんとうに かんしゃしています。

そして スポンサーのみなさま。
いいせいせきを だせなかったのに、かわらず あたたかいことばと サポート ほんとうにかんしゃしています。
かならず おんがえしができるように がんばります。

メディア・カメラマンのみなさま
すてきな きじ、しゃしんを ほんとうに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としも いちねんかん おつかれさまでした
らいねんはたくさん わらえるようにがんばります♥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3,118

712

2018/11/20

イ・ボミ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