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ョン・ガウ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チョン・ガウンInstagram)「어젯밤 느닷없는 복통으로 응급실을 가야했는데 소이돌봐줄사람이 없어서 엄마는 집에계셔해서. 절친 하지영에게 급 sos 를 쳤는데..근처에서 밥을먹고있던 지영이는 자리를 박차고 번개보다 빨리 나에게와주었다.. 어찌나 고맙던지..여튼 너무아파 고맙단말 할정신도없이..병원을가서 4시간이나..새벽2시까지..링거를 맞고 진통제 부작용으로 다 토하고..다른 진통제로 두세차례 바꾸고서야 약빨이 받으면서 진정이되었다.. 4시간만에 나는 살아났는데..우리지영이는.. 지영아..지영아..괜찮니? 진짜 난 너없으면 어쩔뻔~~~ 여튼 출산이후에 너무나 약해진몸을 다시 회복하기위해..몸에 좋다는것들을 많이 챙겨먹으면서 조금씩 좋아지고는 있지만.. 매일 육아에..일에..쉽지는않은거같다. 그래도 우리는 엄마니까  할수있다..아자아자!!! 절친 #하지영  #고맙다 #눈물나게고맙다 #우리건강하자 #육아맘들화이팅 #워킹맘들화이팅  지금은 또 미팅가는중😅😅😅 할수있다!!! 힘!!!!」4月19日 12時00分 - jung_ka_eun

チョン・ガウンのインスタグラム(jung_ka_eun) - 4月19日 12時00分


어젯밤 느닷없는 복통으로 응급실을 가야했는데 소이돌봐줄사람이 없어서 엄마는 집에계셔해서.
절친 하지영에게 급 sos 를 쳤는데..근처에서 밥을먹고있던 지영이는 자리를 박차고 번개보다 빨리 나에게와주었다..
어찌나 고맙던지..여튼 너무아파 고맙단말 할정신도없이..병원을가서 4시간이나..새벽2시까지..링거를 맞고 진통제 부작용으로 다 토하고..다른 진통제로 두세차례 바꾸고서야 약빨이 받으면서 진정이되었다..
4시간만에 나는 살아났는데..우리지영이는..
지영아..지영아..괜찮니?
진짜 난 너없으면 어쩔뻔~~~
여튼 출산이후에 너무나 약해진몸을 다시 회복하기위해..몸에 좋다는것들을 많이 챙겨먹으면서 조금씩 좋아지고는 있지만..
매일 육아에..일에..쉽지는않은거같다.
그래도 우리는 엄마니까
할수있다..아자아자!!! 절친 #하지영
#고맙다
#눈물나게고맙다
#우리건강하자
#육아맘들화이팅
#워킹맘들화이팅
지금은 또 미팅가는중😅😅😅
할수있다!!! 힘!!!!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410

168

2019/4/19

チョン・ガウ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