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DIN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DINDINInstagram)「오늘 문득 생각해보니 나에게 라디오를 진행하는 두 시간은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우리 청취자분들은 아무런 이유 없이 본인의 두 시간을 우리에게 온전히 주시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십 대부터 최고령으로 문자 보내주신 70세 청취자분들까지 과연 이 큰 터울 사이에서 내가 잘 진행할 수 있을까 싶지만 청취자분들이 우리에게 보내어주시는 두 시간은 절대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  또 과연 우리가 얼마나 오랫동안 이 라디오를 진행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끝에 가서 청취자분들이 우리에게 보내주신 시간들을 합친다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다.  상혁이 형과 매번 라디오가 끝날 때마다 하이파이브를 하는데 저 하이파이브를 정말 오랫동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빠네 라디오 가족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보내주시는 소중한 시간들을 저희가 꼭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빠네라디오 #김상혁 #딘딘 #감사합니다 #sbs #lovefm #12시2시 @brother103.5」6月7日 18時52分 - dindinem

DINDINのインスタグラム(dindinem) - 6月7日 18時52分


오늘 문득 생각해보니 나에게 라디오를 진행하는 두 시간은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우리 청취자분들은 아무런 이유 없이 본인의 두 시간을 우리에게 온전히 주시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십 대부터 최고령으로 문자 보내주신 70세 청취자분들까지 과연 이 큰 터울 사이에서 내가 잘 진행할 수 있을까 싶지만 청취자분들이 우리에게 보내어주시는 두 시간은 절대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

또 과연 우리가 얼마나 오랫동안 이 라디오를 진행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끝에 가서 청취자분들이 우리에게 보내주신 시간들을 합친다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다.

상혁이 형과 매번 라디오가 끝날 때마다 하이파이브를 하는데 저 하이파이브를 정말 오랫동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빠네 라디오 가족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보내주시는 소중한 시간들을 저희가 꼭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빠네라디오 #김상혁 #딘딘 #감사합니다 #sbs #lovefm #12시2시 @brother103.5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634

56

2019/6/7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DINDIN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