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アインのインスタグラム(hongsick) - 6月28日 15時33分


스튜디오 콘크리트 @studioconcrete 의 새로운 크루로 합류한 Apro(아프로)의 개인전 ‘O(원)’이 2019년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진행됩니다.

아프로는 도시의 다양한 공간과 인물로 부터 직접 채집한 소리들을 사용한 독창적인 곡 작업을 통해 그만의 실험적인 사운드를 선보여 왔습니다. 작곡, 프로듀싱, 디제잉 등 다양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음악 장르의 한계를 넘어서는 광범위한 창작 활동을 병행하며 두번의 개인전을 치르기도 했습니다. 스튜디오 콘크리트와의 만남을 통해 그는 양면성에 대한 고민을 담았던 지난 전시의 연장선이자 하나의 매듭으로 세번째 개인전 ‘O’을 선보이게 됩니다.
⠀⠀⠀⠀⠀⠀
‘O’은 지속적으로 역동하지만 시계 바늘 처럼 다시 원점으로 회귀하는 삶의 반복적 패턴에 대한 작가의 고민과 의문을 담고 있습니다. 제자리를 확인하는 삶의 순간과 기필코 지난 순간과 모양을 달리하는 현재적 존재 사이의 모순과 그에 대한 의구심을 특유의 진지함으로 다루며 다채로운 작업으로 풀어낼 예정입니다.

기획부터 작업과 설치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한 아프로의 이번 전시를 통해 많은 관객들이 그와 교감하며 함께 원을 그리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펼치게 될 앞으로의 다양한 작업들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 엄홍식 @ユ・アイン ⠀⠀⠀⠀⠀⠀
⠀⠀⠀⠀⠀⠀
APRO 3rd SOLO EXHIBITION " O "

28(FRI) 오프닝리셉션 3PM - 9PM
29,30(SAT,SUN) 전시관람 12PM -8PM

#studioconcrete #APRO #아프로 ⠀⠀⠀⠀⠀⠀
⠀⠀⠀⠀⠀⠀ ⠀⠀⠀⠀⠀⠀
“다른 것 같지만 사실 우리는 늘 반복적인 O 안에서 작은 변화와 새로움, 소소한 것들에 감동하고 감탄하며 멍청하게 살고 있는 것일 수도 있어, 우리는 이런 O 안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이런 내 상태와 정리 안된 감정들 생각들을 또 정리하려고 해. “ _ 아프로APRO @apro.co.kr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9,618

66

2019/6/28

ソルリのインスタグラム
ソルリさんがフォロー

ユ・アイ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ユ・アイン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