ギモ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ギモInstagram)「시오의 뉴넥카라🐰📢 가장 많이들 쓰시는 우주고양이사령부의 오도넛을 사봤어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여서 어제 사이즈 상담 받고 바로 주문! 방수 재질의 오트밀 색상에 일반 면커버도 한장을 추가해서 세탁했을때 차고 있을 서브 커버도 함께 준비해놓았어요. 시오는 5kg초반이고 환부는 배에 집중되어 있어서 무슨 사이즈가 맞을지 톡톡문의로 상담드렸는데 M사이즈로 골라주셨고 착용해보니 역시 찰떡이예요. 타 업체 넥카라는 벗어던지기를 잘 해서 이런 방식의 카라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다행히 이건 잘 적응하는 것 같아요. 많은 구매가 있는 상품은 이유가 있네요👏🏻 - @spacecathome 사장님, 패턴 많이 맨들어주세용!! 알록달록 화려한 패턴 말구 잔잔쓰로요😆 #cat #sio #우주고양이사령부 #오도넛 #예쁘시오」10月19日 11時51分 - 1room1cat

ギモのインスタグラム(1room1cat) - 10月19日 11時51分


시오의 뉴넥카라🐰📢
가장 많이들 쓰시는 우주고양이사령부의 오도넛을 사봤어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여서 어제 사이즈 상담 받고 바로 주문!
방수 재질의 오트밀 색상에 일반 면커버도 한장을 추가해서 세탁했을때 차고 있을 서브 커버도 함께 준비해놓았어요.
시오는 5kg초반이고 환부는 배에 집중되어 있어서 무슨 사이즈가 맞을지 톡톡문의로 상담드렸는데 M사이즈로 골라주셨고 착용해보니 역시 찰떡이예요.
타 업체 넥카라는 벗어던지기를 잘 해서 이런 방식의 카라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다행히 이건 잘 적응하는 것 같아요.
많은 구매가 있는 상품은 이유가 있네요👏🏻
-
@spacecathome
사장님,
패턴 많이 맨들어주세용!!
알록달록 화려한 패턴 말구 잔잔쓰로요😆
#cat #sio #우주고양이사령부 #오도넛 #예쁘시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145

20

2019/10/19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ギ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