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ltan Of The Discoのインスタグラム(sultan_of_the_disco) - 11月16日 11時31分


["수퍼디스코" 개봉 기념 쇼케이스 사전 안내]
쇼케이스 관람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본 쇼케이스는 이주호 감독, 술탄 멤버들, 곰사장이 함께하는 GV(모더레이터 : 김세윤 작가)와 술탄오브더디스코의 라이브 무대로 구성됩니다.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 당첨자분들께는 모두 DM을 통해 개별 공지드렸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19.11.16 (토) 오후 6시
▷ 장소 :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 타임테이블 : 티켓오픈 - 오후 4시 30분 / 관객입장 - 오후 5시 30분 / 공연시작 - 오후 6시

▷ 발권 안내
* 술탄오브더디스코 SNS(인스타/페이스북/트위터)에서 진행한 초대 이벤트 당첨자 분들은 개별 DM 드린 내용에 따라 티켓 부스에서 발권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타 채널에서 진행된 이벤트 당첨자 분들은 티켓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발권이 진행됩니다.
* 특별시사 관람객분들은 공연장 티켓 부스에서 영화 예매 티켓을 제시하시면 쇼케이스 관람 티켓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공연장 입장은 발권시 부여받는 티켓 번호순으로 진행됩니다. (선착순)

▷ 관람 안내
* 본 쇼케이스는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됩니다.
* 본 쇼케이스에서 '수퍼디스코'는 따로 상영하지 않습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주차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물품 보관이 필요하신 경우 공연장 코인라커가 마련되어 있으나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용료 500원*4개 / 동전교환기 有)
* 공연장내에는 500ml 이하 물을 제외한 식음료 반입을 절대 금합니다.

술탄오브더디스코의 다큐멘터리
'수퍼디스코'(Super Disco)
11월 28일(목) 정식개봉

#술탄오브더디스코 #술탄 #수퍼디스코 #개봉 #기념 #쇼케이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82

2

2019/11/16

チョン・サランのインスタグラム
チョン・サランさんがフォロー

Sultan Of The Disc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