ダニ・ソング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ダニ・ソングInstagram)「사랑하는 여러분, 먼저 저를 변함없이 팔로우해주시고 길거리에서 마주칠떼 친절하게 인사해주셨던 사랑스런 팔로우님들 감사합니다... 32년 인생살면서 흑인 인종차별이 심한걸 너무나 심각하게 느꼈습니다. 제가 영어로 제 심정을 제데로 표현하지 못해 한글로 어색하지만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가슴이 찢어지도록 마음이 아프고 생각만해도 눈물이 납니다.  #justiceforgeorgefloyd 이 해시태그를 꼭 클릭해주셨으면 합니다. 정말 사람 살 색갈로 아직까지 이렇게 무참하게 죽이는건 정말 말도안되는일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을 보호해줘야할 경찰들은 #icantbreathe 이라고 계속 외치는 #GeoegeFloyd 를 비참하게 죽였습니다.  부족하지만, 영어로도 못하는 제 감정을 이해해주시고 저와함께 #blacklivesmatter 를 더욱더 심각하게 받아드렸으면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5月29日 14時33分 - songdani

ダニ・ソングのインスタグラム(songdani) - 5月29日 14時33分


사랑하는 여러분,
먼저 저를 변함없이 팔로우해주시고 길거리에서 마주칠떼 친절하게 인사해주셨던 사랑스런 팔로우님들 감사합니다...
32년 인생살면서 흑인 인종차별이 심한걸 너무나 심각하게 느꼈습니다.
제가 영어로 제 심정을 제데로 표현하지 못해 한글로 어색하지만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가슴이 찢어지도록 마음이 아프고 생각만해도 눈물이 납니다.
#justiceforgeorgefloyd 이 해시태그를 꼭 클릭해주셨으면 합니다. 정말 사람 살 색갈로 아직까지 이렇게 무참하게 죽이는건 정말 말도안되는일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을 보호해줘야할 경찰들은 #icantbreathe 이라고 계속 외치는 #GeoegeFloyd 를 비참하게 죽였습니다.
부족하지만, 영어로도 못하는 제 감정을 이해해주시고 저와함께 #blacklivesmatter 를 더욱더 심각하게 받아드렸으면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707

140

2020/5/29

REVOLVEclothingのインスタグラム
REVOLVEclothingさんがフォロー

ダニ・ソング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