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ハナのインスタグラム(hahana111) - 6月25日 08時36分


실제로 조이는 끈과 눌림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방해 받아 유방암이 발병될
가능성이 있다는 전문가 의견이 많아요.

꼭 유방암이 아니어도 소화불량에 대한 불편함은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있죠.

프랑스에서 시작된 #노브라데이 는 이제 유방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날이 되었어요.

노브라가 어렵다면
노브라와 가장 비슷한
노브라 느낌의
두께 1mm, 무게 8g!
메디실리 매직브라로 우릴 조이는 그것에서 한번씩 벗어나보는건 어떨까요?♡ 브래지어는 사실 불편한게 참 많아요.
좋은점도 물론 있지만요!
매직브라는 집에만오면 제일 먼저 답답함을 호소하며 브래지어를 벗는 아내를 보고 연구하게 되었대요.
어디선가 남자들에게 체험하게 했더니
종일 답답해서 당겼다놓았다 갑갑해하고 신경쓰여하던 실험영상들도 웃픈😭이였어요.
명치와 어깨끈의 조임, 옆구리살, 등살의 눌림
상체가 뚱뚱해보이는 큰 캡이나 들뜨는 뽕, 타이트한 옷 착용시 울퉁불퉁 보이는 살들, 오십견 이후로 무거운 어깨때문에 더 짐이되는 일역시 남자들은 더 모를 브래지어의 불편한점들이죠.

#메디실리매직브라
피부에 붙히는 방식이지만 붙히고 뗄때 전혀 자극이없는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구요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해서 피부트러블걱정도 없어요.
탄성도 좋아서 한쪽 붙힌후 온 영혼을 끌어모아도 접착이 딱!!👍👍 일회용브라이지만 우린 매일쓰고버리는 브래지어플렉스 까진 못하니, 빨아쓸수있어요. 그리고 사실 조물조물빨아서 드라이기의 따뜻한바람으로 말리면 접착력도 더 좋아지구요♡
오프숄더나 민소매나시 그리고 등쪽이 오픈된 옷들은 무조건 '누브라'해야하잖아요. 그런데 #누브라 참 많이 떨어져 보았답니다...😱😱
땀만 조금 나면 조금씩 떨어지려는 무시무시한기운이 들죠 그러다 팔로 자연스럽게 붙혀보려해도 결국 배쪽으로 툭😂😂 저도 친구들도 여럿 화장실로 뛰어 들어갔답니다. 붙..히..러🤣🤣 그리고 너무 #큰가슴 또는 #작은가슴 은 누브라도 잘 안붙어 힘들잖아요.
#매직브라 의 가장 큰 장점은,
피부와 닿아있는, 접착된 부위는 정말 땀과 물에 잘붙어있어요.
#운동 시에 #수영 시에 붙히고 있어도 되죠.
#임신 중 계속 변화되는 #가슴사이즈
브래지어를 살수도 없고 조이는 #브래지어 는 되려 부종의 원인이 될수있지만 #매직브라 는 그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박템 이랍니다😄 벌써 4번째인듯해요.
혹시 구매하고프신데 고민되는 부분이 있다면 디엠 주세요😊 고민은 혼자하지마세욧🙅‍♀️ 4가지 구성이 있어요.
옵션에서 필요한 사이즈로 선택하시면 되세요.
(참고로 전 푸쉬업을 자주 사용한답니닷)

1/2컵 / 2/3컵 푸쉬인 / 2/3컵 푸쉬업 / FULL 컵
자세한 사이즈별 설명은 구매 상세페이지나 @fromhana111 에 올려져있어요♡
궁금하신점,
어디든 언제든💋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88

18

2020/6/25

ユ・ハナ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