パク・ヒボンのインスタグラム(heevonne) - 7月8日 23時04分


한라산 등반을 하면서 ‘힘들다...’ ‘힘들어 죽겠네...’를 되뇌며 겨우 백록담에 도착했습니다.
무심코 버릇처럼 내뱉던 말들이 종식되지 않아 일상을 바꿔버린 감염병이 여전한 이 시국에 얼마나 우매했는지 각성하며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그 어느 때보다 온갖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의료인 여러분 덕분에!
각자 삶의 자리에서 불편과 어려움을 감내하며 코로나19 예방에 동참하는 모든 분들 덕분입니다.
송구하지만 이제라도 고마운 마음 이렇게나마 전합니다. 저도 감염병 예방을 위해 생활 수칙 더 잘 지킬게요.
정말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유산 사랑하는 제주에 와서 한라산에 오르고 보니 환경파괴와 생태계 변형을 가져온 지금까지의 소비주의 생활방식도 달라져야 한다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일상의 작은 몸짓들을 통해 환경의 훼손을 막고 절제의 문화, 돌봄의 문화가 삶 안에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여나 거주지를 떠나 이곳에서 #덕분에챌린지 를 이어가는 것에 눈살 찌푸리는_언짢은 분들이 계시다면 #제마음의방역 을 위해 왔으니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요🙏🏾»

#모두들건강허십서👋🏾 #프란치스코교황님 #구요비욥주교님 #말씀인용🤍 #지목해준사랑하는기타리스트 @simunshailee 고마워😽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943

13

2020/7/8

パク・ヒボ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