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Mooのインスタグラム(soonmoo_cat) - 7月26日 02時52分


한 달 넘게 이어진 윤순무 클린 방광 만들기 프로젝트ㅠㅠ
완치로 그 대장정의 막을 일단 오늘 내렸습니다🥺
한 달 전쯤 소변 못 봐서 카테터 시술하고, 2주 전 종합검진 때도 방광에 슬러지가 엄청 많아서 방광을 흔드니까 눈처럼 흩날리는 슬러지들을 보고 충격받았었는데요.
아침 저녁으로 처방 받은 약 먹이고, 강제급수하고, 츄르탕 대령하고
사료도 유리너리 처방 사료로 바꾼 결과 오늘 초음파에선 아주 깨끗한 방광을 볼 수 있었어요. 어찌나 기쁘던지🥺 우리 기특한 순무💙
(유리너리 사료는 의사 선생님이 추천 했던 거를 몇 년 전에도 거부 반응이 심해서 쭉 못 먹였거든요.
이번에도 재시도를 했는데 깨작깨작 거리고 그나마 먹은 것도 계속 토해버리니까ㅠㅠ 다른 유리너리 사료들로 바꿔서 먹여줬더니 결국 기호성 제일 좋은 거로 하나 선택하긴 하더군요,,ㅋㅋㅋ큐ㅠㅠ 제가 먹이고 싶던 종류는 아니었지만 일단 지금 순무가 잘 먹고 좋아하고, 방광도 깨끗해졌으니 6개월 간은 유지하려고요. 순무님은 습식은 극혐하시고, 제일 유명한 방광 보조제는 순무에겐 안 맞는지 먹으면 설사라 끊기를 권하셔서 다른 보조제를 찾아야 할 것 같고요😭 정수기도 싫어하고 피하고 물그릇 선호파,,,ㅋㅋ)

암튼 고양이 방광 관련 병은 재발이 잦다보니 완치라고 하기도 좀 그렇지만,
일단 당장은 치료가 되었으니 한시름은 덜었어요. 저흰 집사로서 더 빡시게(?) 케어를 해줘야겠어요.

* 송곳니 깨진 건 종합검진 할 때 의사 선생님이 많이 깨지지 않은 상태고 크게 이상 소견이 없어서 지금 치료를 권하진 않고 좀 더 지켜보는 게 좋을 거 같다고 하셔서 저희도 매일 관찰하려고요. 좀이라도 이상해보이면 또 고양이치과로 방문 해야죠😹 같이 걱정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순무 #SoonMoo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7,304

124

2020/7/26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SoonM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