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チョンア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キム・チョンアInstagram)「안녕하세요! 구사자 입니다🦁 ⠀ #위클리랩 라이틀리, 액티블리 공구가 오픈되었어요! 프로필링크를 통해서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 ⠀ 원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민감한 편이라! 공구 진행을 안 하는데! 위클리랩 제품은 제가 직접 3개월 이상 복용해 본 제품이에요 ㅎㅎ ⠀ 첨엔 선물받아서 먹고 좋아서 구매할려고 올영 3군데 돌았는데 ... 다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 먹으려구 ㅠㅠ 공구하게 되었습니다!! ⠀ 간단하게 제품 설명을 드리자면 ⠀ “라이틀리”는 “녹차카테킨” 이 주 성분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 ⠀ “액티블리”는 “프로바이오틱스 와 아연” 이 주 성분인 유산균 제품이에요!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인데 꾸준히 복용하는 유산균이 없으시면 추천 드려요! ⠀ 개인적으로, 액티블리는 괜찮지만 라이틀리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민감하거나, 예민하신 분들은 비추에요! 질병이나 임산부 이신 경우에는 꼭 주치의 상담 후 복용 하시길 권장 합니다 :) 😊  ⠀ #구사자공구 #구사자공구_위클리랩」8月5日 21時01分 - 94_j.a

キム・チョンアのインスタグラム(94_j.a) - 8月5日 21時01分


안녕하세요! 구사자 입니다🦁

#위클리랩 라이틀리, 액티블리 공구가
오픈되었어요!
프로필링크를 통해서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

원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민감한 편이라!
공구 진행을 안 하는데!
위클리랩 제품은 제가 직접 3개월 이상 복용해 본
제품이에요 ㅎㅎ

첨엔 선물받아서 먹고 좋아서 구매할려고
올영 3군데 돌았는데 ... 다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 먹으려구 ㅠㅠ 공구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제품 설명을 드리자면

“라이틀리”는 “녹차카테킨” 이 주 성분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

“액티블리”는 “프로바이오틱스 와 아연” 이 주 성분인 유산균 제품이에요!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인데 꾸준히 복용하는 유산균이 없으시면 추천 드려요!

개인적으로, 액티블리는 괜찮지만 라이틀리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민감하거나, 예민하신 분들은 비추에요!
질병이나 임산부 이신 경우에는 꼭 주치의 상담 후 복용 하시길 권장 합니다 :) 😊


#구사자공구 #구사자공구_위클리랩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9,984

45

2020/8/5

キム・チョン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