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グクヨンのインスタグラム(kimkukyoung) - 4月10日 17時32分


#MH#STARBODY

대한민국의 육상 100m 종목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인 김국영 선수 @キム・グクヨン 를 만났습니다. 2010년 처음 한국 신기록을 경신한 이후, 2023년 현재까지 스스로 갈아치운 한국 신기록만 다섯 번일 정도로 독보적인 기량을 자랑하는데요.
김국영 선수의 100m 최고 기록은 무려 ‘10초 07’입니다.
자신의 신기록이 곧 대한민국의 기록이 된다는 것을 잘 아는 김국영은 ‘9초대 진입’이라는 목표를 위해 오늘도 내일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피니시 라인을 통과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빠른 남자’라는 별명 어떤가요?
🏃‍♂️아무래도 선수로서 자부심이 생깁니다. 그 별명이 언제까지 유지될 지는 제 노력에 달려있음을 잘 알아요. 그렇기에 늘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죠.

🙋 가장 좋아하는 훈련 장소는 어딘가요?
🏃‍♂️역시, 육상 트랙이에요. 그곳만큼 저를 뛰고 싶게 만드는 장소는 없습니다. 100m 출발선에 서서 이미지 트레이닝하는 것을 즐기는데요. ‘01초’로 경기의 결과가 완전히 달라지는 파워풀함과 박진감이 단거리의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육상선수로서 가장 보람을 느낀 순간은 언제죠?
🏃‍♂️<달려라 김국영>이라는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면서 장래가 유망한 육상 선수들에게 조언해줄 기회가 더러 생겼습니다. 이후 그 친구들에게 그 조언이 덕에 경기력이 향상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전에 없던 보람을 느낄 수 있었어요.

𝑻𝒆𝒂𝒎 Men‘s Health 맨즈헬스코리아 @menshealth__korea

#menshealth#health#healthyfood#healthylifestyle#running#runner#sprinter#track#bodyprofile#korea#sport#맨즈헬스#김국영#한국육상#육상#육상선수#러닝스타그램#헬스타그램#러너#러닝#운동소통#한국신기록#달려라김국영#런스타그램#한국#국가대표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74

3

2023/4/10

キム・グクヨ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