ホン・ソクチ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tonyhong1004) - 4月21日 20時21分


내가 후원하는 아티스트 전시장 #흐루 에서 놓치지말아야할 전시 기획 했습니다 이번주말 많이 보러가주세여 #이태원살리기 #경리단길 #이태원 #흐루 #갤러리흐루

전시 제목: Beyond the Blurred
전시 작가: 윤원보
전시 기간: 2023.04.12 - 30.
전시 개요:
"왜, 살아가는가", 케케묵은 질문이 있다. 교과서 속 하이데거처럼 '존재에 대한 물음'은 이제 관심이 없다. 1976년에 떠난 하이데거는 어정쩡한 실체 '인간'은 '염려' 덕분에 (또는 때문에) 존재할 수 있다고 했다. 애매한 것에 호기심을 갖고, 고민하여 따져 봐야 제대로 내 존재를 살필 수 있는 게 사람이다.
뚜렷하게 숫자로 표시하는 세상에서 흐리멍덩한 사태에 관심을 둔다. 윤원보 작가는 '블러(blur)'를 필터 효과가 아니라 존재를 살피는 도구로 활용한다. 감정과 감각이 끌어올라 표현할 수 없는 흐릿한 '그렁그렁' 상태가 되면 비로소 만져지는 나만의 생경한 것이 있다.
윤원보 작가는 매거진 에디터, 도서관 사서를 지내어 문자에 친숙하다. 자연스레 문자로 담을 수 없는 것을 그린다. 근대 미술의 고전적(?) 까닭으로 사회화되지 않은 동심, 인간의 존재 실마리를 찾는다.
전시 "Beyond the Blurred"에서 윤원보 작가의 세계를 갈무리해 본다. 과거에서 최근까지 대표 작품을 존재의 시간순으로 선보인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071

14

2023/4/21

ユン・バクのインスタグラム
ユン・バクさんがフォロー

ホン・ソクチ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ホン・ソクチョン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