パク・ヨンインのインスタグラム(urbanzakapayongin) - 7月23日 17時27分


2023년 1월 저희 제품들을 일본에 수출하고 싶어 무작정 도쿄에 갔습니다. 평균 주 1회, 많으면 주 2회씩 총 44번의 출장을 몸으로 부딪히며, 사람들을 만나 많은 일을 배웠습니다. 물론 술도 지겹게 마셨고요.

그리고 4월. 20피트 컨테이너 총 5대를 FCL로 배에 실어 도쿄에 보냈고, 다양한 팝업과 유통라인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감개무량한 첫 수출의 순간이었네요. (박 이사님 아니면 불가했을 거예요.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그리고 정말 감사하게도 빠른 속도로 자사 브랜드의 일본 상표권 등록이 완료되었고, 드디어 대형 상교들과 구좌 개설을 눈 앞에 두고 있네요, 앞으로 더 다양한 일본 곳곳에서 저희 제품을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마무시한 신제품 곧 한국/일본 동시 발매.)

더 나아가 7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 관서지방에서의 첫 팝업이 열립니다. 교토를 대표하는 ‘타카시마야’ 백화점 7층에서 열려요. 정말 도시의 배경을 멋지게 아주 잘 담고있는 백화점이니, 교토 여행 오시는 분들은 편하게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하는 것 하나 없이, 그저 몸으로 부딪힐 줄만 아는 무모한 저를 도와주시고, 믿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이 응원 부탁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beurre_seoul
@beurre_tokyo

#블랑제리뵈르 #뵈르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771

103

2023/7/23

ユビン のインスタグラム
ユビン さんがフォロー

パク・ヨンイ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