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esuu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jiesuuInstagram)「#광고   Polestar라고 하면, 디자인이 굉장히 감각적인 스웨덴 프리미엄 순수 전기차 브랜드, 지속 가능성에 진심인 브랜드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전기차에 관심이 많아진 요즘, 더 업그레이드된 Polestar 2를 가장 먼저 시승해 볼 수 있는 이벤트에 초청받아 다녀왔어요!  Polestar 2는 감각적인 스칸디나비안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최고의 편리함을 선사하는 TMAP 인포테인먼트까지. 정말 마음에 쏙 들게 업그레이드된 차량이었어요.  딱 처음 봤을 때 전면부 디자인이 먼저 눈에 띄었는데요. 바디와 일체감을 주는 SmartZone 디자인으로 새롭게 변경되면서 훨씬 더 미니멀하고 세련된 룩을 보여주었습니다. Polestar 2 디자인 정말 제 스타일..😘 그리고 Euro NCAP 안정성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 스타를 획득한 Polestar 2인 만큼 안정성도 믿을 수 있었어요. 특히 배터리 분리기능이나 배터리 보호를 위한 프레임 등 안전에도 진심인 브랜드라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차량을 고를 때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또 얼마나 편리한가도 많이 따져보는데요. 이번에 2024년식 Upgraded Polestar 2를 시승하면서 제일 놀라웠던 부분이 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너무너무 편리했다는 점! ⭐️⭐️⭐️ 차량 자체에 TMAP 인포테인먼트가 탑재되어 있어서 따로 스마트폰 볼 필요 없이 모든 기능이 다 차량 자체에서 가능해요! 장소 상세 검색, 전기차 충전소 상세 정보, 운전 습관 점수, 실시간 신호등 정보 안내 등 평소 경험해 보지 못한 것들이라 계속 신기해하면서 운전했어요.  그리고 앞으로 Polestar 2 차량에 도입 예정인 인카페이먼트 기능도 미리 경험해 보았는데요. 충전할 때, 내 TMAP 계정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차 안에서 충전비 결제가 가능했어요. 그 자리에서 터치 몇 번으로!  또 다양한 앱들을 사용할 수 있는데 태블릿 사이즈의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차 안에서 유튜브도 볼 수 있었어요! 잠깐 누구 기다리거나 쉬는 시간에 이용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차에서 큰 화면으로 앱을 사용하는 편리함은 정말 최고였답니다!  Polestar 2와 함께하면 정말 삶의 질이 달라질 것 같았어요!(물론, 차가 움직이는 중에는 안전을 위해 시청이 불가하도록 제어됩니다!) *Polestar 2의 앱과 서비스들은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추가될 새로운 기능들도 계속해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NUGU AUTO 2.0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아리아”라고 말하면 NUGU 음성인식 시스템이 제 목소리를 듣고 실행하는데, 반응 속도와 인식력이 너무 좋더라구요. 스크린을 따로 터치할 필요가 없어서 운전할 때 더 수월한 느낌이었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개별화된 루틴 설정이 가능해 자동차가 아닌 비서의 역할까지 해 주는 똑똑한 차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기차이다 보니, 주행거리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새로워진 Polestar 2는 더 강력한 파워와 함께 한층 더 여유로운 주행거리를 자랑하더라구요! 실제 시승을 하면서 서울 여기저기를 꽤 많이 다녔는데도 듀얼 모터 기준으로 379km의 스펙보다 실제 주행 가능 거리가 한참이나 더 남아있는 것 같았어요. 👍🏻  운전자를 위한 인포테인먼트와 세련된 디자인,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의 Polestar 2! 이번에 시승하면서 정말 매력이 다양한 전기차라고 생각했어요!❤️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Upgraded Polestar 2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시승을 하면서 제가 느낀 매력, 꼭 함께 경험해 보아요!   @polestarcars  #polestar2 #폴스타2 #polestar #폴스타 #전기차 #스웨덴 #polestarkr #polestarkorea #polestarcars」11月7日 18時30分 - jiesuu

jiesuuのインスタグラム(jiesuu) - 11月7日 18時30分


#광고

Polestar라고 하면, 디자인이 굉장히 감각적인 스웨덴 프리미엄 순수 전기차 브랜드, 지속 가능성에 진심인 브랜드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전기차에 관심이 많아진 요즘, 더 업그레이드된 Polestar 2를 가장 먼저 시승해 볼 수 있는 이벤트에 초청받아 다녀왔어요!

Polestar 2는 감각적인 스칸디나비안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최고의 편리함을 선사하는 TMAP 인포테인먼트까지. 정말 마음에 쏙 들게 업그레이드된 차량이었어요.

딱 처음 봤을 때 전면부 디자인이 먼저 눈에 띄었는데요. 바디와 일체감을 주는 SmartZone 디자인으로 새롭게 변경되면서 훨씬 더 미니멀하고 세련된 룩을 보여주었습니다. Polestar 2 디자인 정말 제 스타일..😘
그리고 Euro NCAP 안정성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 스타를 획득한 Polestar 2인 만큼 안정성도 믿을 수 있었어요. 특히 배터리 분리기능이나 배터리 보호를 위한 프레임 등 안전에도 진심인 브랜드라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차량을 고를 때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또 얼마나 편리한가도 많이 따져보는데요.
이번에 2024년식 Upgraded Polestar 2를 시승하면서 제일 놀라웠던 부분이 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너무너무 편리했다는 점! ⭐️⭐️⭐️
차량 자체에 TMAP 인포테인먼트가 탑재되어 있어서 따로 스마트폰 볼 필요 없이 모든 기능이 다 차량 자체에서 가능해요! 장소 상세 검색, 전기차 충전소 상세 정보, 운전 습관 점수, 실시간 신호등 정보 안내 등 평소 경험해 보지 못한 것들이라 계속 신기해하면서 운전했어요.

그리고 앞으로 Polestar 2 차량에 도입 예정인 인카페이먼트 기능도 미리 경험해 보았는데요.
충전할 때, 내 TMAP 계정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차 안에서 충전비 결제가 가능했어요. 그 자리에서 터치 몇 번으로!

또 다양한 앱들을 사용할 수 있는데 태블릿 사이즈의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차 안에서 유튜브도 볼 수 있었어요!
잠깐 누구 기다리거나 쉬는 시간에 이용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차에서 큰 화면으로 앱을 사용하는 편리함은 정말 최고였답니다! Polestar 2와 함께하면 정말 삶의 질이 달라질 것 같았어요!(물론, 차가 움직이는 중에는 안전을 위해 시청이 불가하도록 제어됩니다!)
*Polestar 2의 앱과 서비스들은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추가될 새로운 기능들도 계속해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NUGU AUTO 2.0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아리아”라고 말하면 NUGU 음성인식 시스템이 제 목소리를 듣고 실행하는데, 반응 속도와 인식력이 너무 좋더라구요. 스크린을 따로 터치할 필요가 없어서 운전할 때 더 수월한 느낌이었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개별화된 루틴 설정이 가능해 자동차가 아닌 비서의 역할까지 해 주는 똑똑한 차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기차이다 보니, 주행거리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새로워진 Polestar 2는 더 강력한 파워와 함께 한층 더 여유로운 주행거리를 자랑하더라구요!
실제 시승을 하면서 서울 여기저기를 꽤 많이 다녔는데도 듀얼 모터 기준으로 379km의 스펙보다 실제 주행 가능 거리가 한참이나 더 남아있는 것 같았어요. 👍🏻

운전자를 위한 인포테인먼트와 세련된 디자인,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의 Polestar 2!
이번에 시승하면서 정말 매력이 다양한 전기차라고 생각했어요!❤️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Upgraded Polestar 2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시승을 하면서 제가 느낀 매력, 꼭 함께 경험해 보아요!

@polestarcars

#polestar2 #폴스타2 #polestar #폴스타 #전기차
#스웨덴 #polestarkr #polestarkorea #polestarcars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530

9

2023/11/7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jiesuu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